정부, 한국판 뉴딜 정책 시동! 3.2조 투자 스마트그리드 산단 전환
생산 12.3억 더 늘고, 신규 일자리 3만3000개 창출 [수혜주 확인]

문재인 정부가 한국판 뉴딜에 대한 행보로 ‘스마트 산단’을 넘어 ‘스마트그린 산단’으로 대한민국 경제의 경제력을 높이기 위해 3.2조를 투자한다. 문 대통령은 최근 창원 국가산업단지에서 보고 대회를 열고 “오는 2025년까지 스마트 산단 일곱 곳 모두 스마트그린 산단으로 전환 하기 위해 3조 2000억원을 투자 하겠다”고 밝혔다.
정부의 이 같은 한국판 뉴딜 행보로 스마트그린 산단으로 전환 정책을 발표하며 향후 그린 뉴딜 정책은 강력한 드라이브 걸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정부의 3.2조원 투자로 스마트그리드 산단 전환이 성공하게 되면 생산은 12조3천억원이 늘고, 신규 일자리는 3만3천개가 만들어질 것으로 전망 된다.
이에 증시에서는 정부에서 3.2조를 투자하는 스마트그린 산단 전환에 주목하고 있다. 본격적인 한국판 뉴딜정책이 시행 되는 가운데 앞으로 정부에서 추진하는 그린뉴딜 투자가 대대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관련 수혜주 찾기에 분주하다.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MBN골드 황금알클럽 김성남대표는 “국내 증시는 전일 미 주요 3대 지수의 하락 영향으로 장 초반 하락 흐름세를 보였으나 장 막판 외국인들의 순매수세가 유입 되며 코스닥 지수는 +0.43%로 마감했다”며 “업종별 차별화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에서 3.2조원을 투자해 스마트그린 산단으로 전환할 계획이기 때문에 관련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스마트그리드 수혜주를 제시하며 다양한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신풍제약, 세우글로벌, 일양약품, SK하이닉스, 신성델타테크
넷마블, 에이비엘바이오, 옴니시스템, 삼륭물산,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