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LG화학, 불확실성에 의한 하락은 매수의 기회다”

LG화학이 오늘 긴급이사회를 소집해 전지 부문 분할을 결정한다. 물적분할로 가닥이 잡히는 가운데, LG화학에 투자한 개인 투자자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시장에서 보는 일반적 물적분할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50% 이상의 지분 유지 시, 실적 연관성 유지되고 신규 자금유입 등 긍정적 요인도 존재하기 때문이다.<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에서는 유진투자증권 이재일 연구원을 초대해 자동차 산업의 대격변기에 현대차의 변화와 성장성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 나눠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