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CJ ENM이 온라인 쇼핑몰 구축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24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Direct To Consumer)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웨비나에는 CJ ENM의 '다다픽' 운영 책임자가 직접 연사로 나서 성공적인 D2C 쇼핑몰 운영 방안과 성장 전략을 공개합니다.

다다픽은 CJ ENM이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쇼핑몰로 카페24 플랫폼을 통해 2018년 12월 공식 론칭했습니다.

이 강연은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한 다다픽 구축 사례와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을 높이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송종선 카페24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이사는 이커머스 대형 기업의 D2C 쇼핑몰 구축·운영 사례와 카페24 서비스 기반 온라인 쇼핑 경험 고도화 전략 등 성공 전략을 발표합니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과 활성화를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와 기업 모두가 대상입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비대면 시대가 몰고 온 소비 패턴의 변화는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자에게 기회"라며 "이번 웨비나가 많은 기업들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송복규 기자 / sbg18@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