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아동패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키디키디'가 패션 온라인 플랫폼 최초로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합니다.

이랜드리테일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측은 키디키디 내에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해 관련 라이선스 상품을 취급하고, 신규 상품 컬래버레이션 제작과 같은 협업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키디키디는 이번 디즈니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아동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디즈니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신규 상품 개발에도 앞장설 계획입니다.

오늘(3일) 오픈하는 키디키디 디즈니 전문관은 디즈니, 픽사, 프린세스, 마블 라인으로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며, 키즈 의류와 용품, 완구 등을 취급하는 디즈니 라이선시 업체 20여 개사가 대거 입점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 키디키디는 디즈니의 컨텐츠 강점과 국내 디자이너 아동 브랜드의 팬덤, 이랜드의 36년 아동복 생산노하우가 만나 시장에 커다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 4월 오픈해 론칭 100일을 앞두고 있는 키디키디는 누적 매출 50억을 달성하는 등 온라인 아동 패션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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