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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리프가 주스를?…`일렉트릭 주스바` 수익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19-06-19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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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일렉트릭 주스바' 캠페인 현장에 깜짝 등장한 가수 유노윤호 [사진제공=한국닛산]
한국닛산이 차량사물간 양방향통신(V2X) 기술을 활용해 주스를 만드는 브랜드 캠페인 ‘닛산 일렉트릭 주스바’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 수익금 전액은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닛산의 V2X는 에너지 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켜 운전자들에게 더 높은 경제성과 연결성을 제공하는 양방향 충전 지원 기술이다.


한국닛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형 리프의 V2X 기술로 차량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추출한 후 이를 주방 기기에 사용해 주스를 제조했다.

신형 리프 홍보대사인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일렉트릭 주스바에 깜짝 등장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제공=한국닛산]
방문객들은 주스 가격을 자율적으로 지불했으며, 한국닛산은 주스 판매 수익 전액을 녹색소비자연대가 운영하는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 교육 사업'에 기부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의 영상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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