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의 자회사인 ㈜대농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서 '분당 지웰 푸르지오' 를 12월 분양할 예정입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8층, 총 2개 동 규모로, 각 동별 지상 1층~2층은 판매·근린생활시설, 5층~7층은 업무시설, 8층~28층은 공동주택으로 각각 조성됩니다.
이 중 아파트 166가구를 우선 분양하며, 주택형은 전용 84㎡, 96㎡, 119㎡로 이뤄집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사업지 전면으로 탄천이 흐르고 사업지와 분당구청 사이로 분당천이 가로지르는 등 탁 트인 수변 조망권을 확보했습니다.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도보권에 있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등이 밀집해 있는 판교역까지는 차량 6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인근은 내정·수내학군으로 불리며 학업성취도 평가 우수지역으로 꼽힙니다.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내정중·서현중·수내중이 인근에 있고, 수내동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초림초를 비롯한 초등학교 6곳이 사업지 반경 1㎞ 내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합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세계적 명성을 보유하고 있는 덴마크 건축설계그룹 어반 에이전시(URBAN-AGENCY)가 설계를 맡았습니다.
시공은 풍부한 실적과 선호도 높은 '푸르지오' 브랜드를 보유한
대우건설이 맡게 됩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입니다.
[서상준 기자 / ss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