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최정상 연기, 보컬, 모델 교육 및 최고 수준의 음악 교육을 기반으로 한 올인원 미디어 매체 그룹인 K-Culture Training Center(이하 'KCT')가 오는 3일 출범합니다.

KCT그룹은 K-POP의 근원지인 국내에서 세계 각국에 해당 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과 국,내외 인재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 트레이닝을 센터에서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은 교육의 목적인 제작과 데뷔, 유통 등 매니지먼트 총괄 시스템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글로벌 미디어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또한 드라마, 영화, 콘서트 분야에 새로운 한류를 창조하고 교류하며, 아시아 교육 문화를 선도하는 그룹으로 성장하며, 나아가 아시아를 대표하여 지구촌 각 나라의 문화 교류에 앞장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써 한류를 꿈꾸는 사람들은 물론 관련 기업들과 함께 한류가 더 발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KCT 그룹 권준오 대표는 "KCT는 각 국 교육생들의 그 나라 문화 이해를 바탕으로 한류 최고의 트레이닝과의 복합 교육을 실시할 것" 이라며, "각 나라의 문화를 한층 상승시키고 선도하며 아시아를 넘어 월드스타를 성장하게 하는 새로운 교육 컨텐츠 문화의 허브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KCT 그룹 권준오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기반 IT 개발사인 주식회사 시간아와 전략적 업무협정을 통해 그룹 내외 진행하는 행사와 각종 거래, 결제시스템 개발에 협업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