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형 단독주택 '운양역 라피아노 2차'가 19일부터 선착순 동호지정접수에 들어갑니다.

시행사 알비디케이(RBDK)는 동호지정접수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운양역 라피아노 2차' 견본주택(김포시 운양동 1306-7번지)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동호지정접수에 필요한 순번 번호표 발급은 운양역 라피아노 2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순번 번호표를 발급 받은 후 지정된 상담 일시에 견본주택을 방문, 상담 후 동호지정 접수를 하면 됩니다.

단지형 단독주택 '운양역 라피아노 2차'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전 가구 전용 84㎡ 단일면적, 104가구로 조성됩니다.

듀플렉스하우스 전문가로 알려진 조성욱 소장이 메인 건축가로 참여한 이 단지는 지난 1차에서 보여준 북유럽식 인테리어와 특화 설계는 물론 주거용 태양광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또 올해 개통을 앞둔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을 이용할 수 있고, 인근에는 운양동 주민센터, 운양3동 다목적회관, 롯데마트, CGV, 김포근린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학교(하늘빛초등학교, 하늘빛중학교)와 사립유치원도 인접해있습니다.

한편 분양 관계자는 동호지정 선착순 계약일인 19일부터 3일간 운양역 라피아노 2차 견본주택 관람은 안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및 상담예약을 한 고객은 17~18일 이틀간 예약날짜, 시간 배정 없이 견본주택 관람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