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다음 달 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답답함을 뻥 뚫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는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 일환으로 사이다데이의 이슈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4월 2일은 가족, 친구에게 답답함을 뻥 뚫어주는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4월 2일까지
롯데칠성몰 댓글 이벤트,
카카오톡과 연계한 '완전사이다 럭키박스' 선물하기 이벤트, T맵 제휴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롯데칠성몰 댓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 (http:mall.lottechilsung.co.kr/event/event.html)에 접속해 일상 속 칠성사이다가 필요한 답답하고 짜증나는 상황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많은 사람이 공감 가는 댓글을 남긴 응모자를 대상으로 1등 K-POP STAR 결승전 티켓 2매(37명), 피자 3만원 상품권(20명), 영화 상품권 2매(20명) 등을 포함해 총 269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 1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친구와 동료에게 답답함을 뻥 뚫어주는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완전사이다 패키지'도 한정 판매합니다.
완전사이다 패키지는 250ml 용량의 칠성사이다 4캔, 구운 계란 2개, 고구마 말랭이, 사이다향 젤리를 포함해
롯데칠성몰 상품권(1만원), 백화점상품권(1만원), 영화상품권(2장), 커피교환권(1장) 중 하나가 깜짝 경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오는 4월 2일까지 하루 700개, 사이다데이 당일에는 1천500개 한정 판매되며 배송비를 포함해 9천900원에 판매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의미로 젊은층이 즐겨 사용하는 신조어 '사이다'에서 착안해 '답답할 땐 = 칠성사이다'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