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여름 시즌 예식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로맨틱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아모리스의 '로맨틱 프러포즈' 프로모션은 오는 7~8월 중 아모리스에서 결혼식을 치르고자 하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모리스는 현재 역삼 GS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 코엑스점까지 4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역삼 GS타워점에서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기존 메뉴보다 최대 20% 저렴한 썸머 스페셜 메뉴를 운영하는 한편, 대관료를 100만 원 할인해줄 방침입니다.

강남 메리츠타워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 코엑스점은 대관료 50% 할인과 메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이와 함께 결혼식장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플라워 데코 서비스를 특별가에 제공하고, 최소인원 이상의 하객수를 개런티한 웨딩 예약 고객에게는 와인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신혼부부에게 아름답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결혼 기념 선물도 마련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모리스에서 예식을 치르는 고객은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의 테이블웨어 기프트와 데이트 스냅사진, 뮤지컬 웨딩 세리모니 중 한 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워홈 관계자는 "파격적인 특전으로 가득한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는 고급스럽고 격조있는 프리미엄 웨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르고 싶은 예비 부부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