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이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모니터링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합니다.
지원대상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해보험 고객으로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이달 31일까지입니다.
올해로 4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브랜드 인지도 조사, 상품 리플랫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합니다.
활동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5개월간 진행됩니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를 지급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제공됩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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