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 수요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세일즈 포탈 시스템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KB세일즈포탈'은 영업체계를 고객 중심으로 개편하면서 신속하고 전문적인 맞춤형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의 수요 맞춘 금융상담, 다양한 금융서비스, 불필요한 금융상담 최소화, 고객별 최적 상품 추천 등을 주요 내용으로 이번 서비스를 구축했습니다.
앞으로 전 영업점에서 고객 상담시 활용되며,고객용 보고서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국민은행 측은 덧붙였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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