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민원을 제기한 삼성전자의 에어컨 TV광고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 결과를 놓고 양사가 입장차를 보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방통심의위는 삼성전자가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에어컨 판매 조사 결과를 '가정용'이라고 표현한 것은 잘못이라고 지적했으나, 위반정도가 경미하고 이미 광고가 수정됐다는 점을 들어 앞으로 광고에 유의하라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은 광고에 사실상 문제가 없다는 판단이 내려졌다는 입장을 보인 반면 LG는 기존 광고에 문제가 있었음이 인정된 것이라는 견해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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