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 생명보험은 소그룹 활동을 운영하면서 고객가치를 위한 실질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내부 프로모션을 걸고 아이디어 경쟁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나생명은 지난해 9월부터 ATOM이라는 소그룹 조직을 운영하며 아이디어 회의를 자유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발굴과 격려를 위해 라이나생명은 아이디어 순위권 팀에게는 베트남 다낭 여행권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유중식 라이나생명 최고고객책임자 전무는 "이번 ATOM 소그룹 활동을 통해 전사 임직원들이 매일매일의 업무에서 생각의 중심축을 고객가치로 서서히 바뀌어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