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송 'Advent of the Kians'를 온라인을 통해 처음 공개했습니다.
기아차 브랜드 송은 '오감브랜딩'의 일환으로 청각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기아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자 제작됐습니다.
'Advent of the Kians'는 '출현, 도래'를 의미하는 단어 'Advent'와 '기아인'을 뜻하는 단어 'Kians'를 합친 제목으로 '기아인의 등장'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