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비상에듀가 각 사이트 별 특색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대성마이맥에서 판매하는 ‘올프리패스’ 상품은 이용기간 동안 사이트 내 수능 관련 1,500여 개의 강좌를 마음대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자유 이용권입니다.
특히 경제적인 수강료로 최대 84%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으며, 과목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티치미에서는 ‘T-PAC’을 선보였습니다. 이 상품은 선생님과 강좌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과로 수강하는 경우보다 최고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판매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입니다.
비상에듀에서는 ‘무한 V2 PACK’을 내놓았습니다. 비상에듀의 전 강좌 중 수험생이 원하는 강좌 2개 이상을 동시 구매 할 경우, 10% 할인 된 가격으로 올 해 수능 일까지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다음달 3일까지 판매될 예정입니다.
디지털대성 측은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비상에듀의 강사는 동일하지만 상품을 구매하는 학생들이 각자의 필요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사이트 별 상품의 특징과 구성을 다르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