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연친화적인 생활양식과 여행 및 레져스포츠 활동이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레저와 아웃도어 관련주들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슬로우푸드와 유기농산물 섭취가 급증하고 있으며, 다양한 여가활동 및 소비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레저와 아웃도어 관련주들의 성장세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공략 종목은 LG패션, CJ E&M, 바른전자입니다.

LG패션은 마에스트로, 닥스, 헤지스, 라푸마, TNGT, 질스튜어트, 막스마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의류 전문 업체입니다. LG패션의 주가가 최근 바닥권을 다지면서 횡보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가가 저점을 지속적으로 높이며 등락을 거듭하고 있는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매수가는 32,000원, 목표가는 38,000원, 손절가는 30,000원을 제시합니다.

CJ E&M은 방송사업, 영화사업, 음악, 공연사업, 게임사업 등 4개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CJ E&M은 최근 게임과 영화사업이 호조를 보이면서 어제 주가가 급등세를 나타냈습니다. 현재 주가가 눌림목 구간에 접어들었기에 현시점에서 매수 관점으로 접근하는 전략을 권합니다. 목표가는 40,000원을 제시합니다.

바른전자는 반도체 후공정 제조 전문인 SIP, 반도체칩 솔루션, 주문형 반도체 설계 전문인 ASIC, 모듈 사업부문으로 4분야의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는 종합 반도체 업체입니다. 차트상으로 바른전자의 주가는 삼각 수렴 이후 상승으로 방향성을 결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향후 주가의 눌림목 구간에서 매수 접근을 권합니다. 목표가는 1,750원을 제시합니다.

MBNGOLD 증권전문가 김성남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