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호텔과 골프장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미식,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조선호텔 상품권' 4종을 출시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권은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이 원하는 금액대에 맞춰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해당 상품권은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연회장뿐만 아니라 골프장까지 사용 가능해 활용 범위를 크게 넓혔습니다.
사용 가능 장소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총 9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입니다.
호텔에는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레스
케이프,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 포함되며, 골프장은 트리니티 클럽과 자유 CC입니다.
상품권은 각 호텔의 프론트 오피스 및 골프장 리셉션을 통해 문의 후 구매할 수 있으며, 법인 고객이 500만 원 이상 현금으로 대량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의 객실과 식음, 연회뿐만 아니라 골프장에서도 사용 가능한 폭넓은 혜택을 담은 상품권"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로 제안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lee.youji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