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 툼바' 브랜드 합산 판매량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지난 9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약 두 달만에 500만 개 판매됐고,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약 한 달만에 600만 봉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 용기면과 봉지면이 동시에 인기를 끄는 이유는 특유의 매콤꾸덕꾸덕한 맛이 여러 세대에 걸쳐 고르게 사랑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농심은 이번 달부터 신라면 툼바의 해외시장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농심은 지난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 수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 3월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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