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자사 베트남 해외법인 SSV이 새롭게 출시한 'New San Xin Ha(산씬하)' MTS를 선보인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SSV는 이번 New San Xin Ha MTS 출시를 통해 외국계 증권사로서의 신뢰성을 한층 강화하며, 더 나은 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MTS는 제비용을 제외한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및 다양한 대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출한도액 5억 동(약 2천700만 원)에 대해 0%의 금리로 처음 2개월 동안 대출 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이후 투자자는 최대 100억 동(약 5억4천600만 원)의 대출 한도로 4개월 동안 6.8%의 우대금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새 MTS는 안정적인 플랫폼 구축으로 차별화된 시스템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I 기반 종목 추천 '시그널 솔루션'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매도·매수 타이밍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신한 SOL증권 MTS에도 적용된 기술로, 베트남 투자자들에게도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SSV 관계자는 "이번 New San Xin Ha MTS 출시는 베트남 투자자들에게 최첨단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신한투자증권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