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에어비앤비' 이미지
케이팝 그룹 세븐틴의 음악 세계 속으로 직접 들어가 살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에어비앤비를 통해 공개됩니다.

세븐틴은 오늘(14일) 신규 앨범 'SPILL THE FEELS'의 발매를 맞아, 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의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현실의 에어비앤비 숙소로 만들어 제공합니다.

이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온전히 재현한 '세븐틴의 에어비앤비'는 사랑에 대한 세븐틴의 고민과 생각을 담아 진중한 빈티지 무드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속 침실과 라운지의 침대, 소파 등 가구와 소품을 동일한 제품으로 현실감 있게 구현해 낸 것이 특징입니다.

앤티크 가죽 소파가 어두운 파란색 벨벳 덮개로 장식되어 라운지를 채웠고, 소파 주변에는 실내 식물들과 레트로 LP 플레이어, 잉크와 깃펜 세트가 놓여 사색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침실은 따뜻한 색감의 필라멘트 램프, 빈티지 카세트 플레이어와 네이비 색상의 침대 시트로 감싼 더블 침대를 두어 아늑한 향수를 표현했습니다.

'세븐틴의 에어비앤비'는 세븐틴의 신규 앨범 런칭을 기념하여 열리는 '세븐틴 스트리트'의 연장선으로, 10월 25일부터 시작하여 7박 8일간 진행되며, 11월 1일에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세븐틴의 총괄리더 에스쿱스는 "이번 기회로 우리 음악세계의 내면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세븐틴이 세상과 소통하는 새로운 장이 열리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세븐틴만의 색채가 완벽하게 구현된 공간을 에어비앤비로 창조해 전세계에 공개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에어비앤비는 전통 한옥부터 DDP와 같은 현대적인 건축물, 한강대교 위 단 하나뿐인 에어비앤비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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