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올해 3억3천만 원 상생협력기금 출연…"협력사 동반 성장 강화"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월 신규 등록 협력사 120여개사를 대상으로 회사의 운영지침 및 중점 관리사항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사진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올해에도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며 협력사 지원을 강화한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늘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에 3억3천만 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습니다.

이번에 출연된 상생협력기금은 우수협력사 포상금 지급, 교육지원, 기술협력 등 협력사의 상생 지원 예산으로 활용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20년부터 상생협력 기금을 출연한 바 있습니다.

2020년 1억 원을 출연한 이후 2021년과 2022년 각각 3억 원 등의 기금출연으로 협력사의 인력개발, 기술협력, 복지향상 등을 지원해왔으며 올해에는 그 규모를 10% 확대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올해와 같이 앞으로도 상생협력기금을 지속적으로 확대 출연해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지원을 더욱 강화하는 등 협력사와 상생해나갈 것"이라며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는 등 ESG 경영 체계를 더욱 강화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김두현 기자 / kim.doohyeon@mktv.co.kr ]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