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오늘(17일)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2023년 하나카드 제 7기 고객 패널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 패널은 2017년부터 진행해 온 손님 소통 채널로 올해 7년차를 맞이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 패널은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와 다양한 직업을 가진 하나카드 손님 15명으로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입니다.

하나카드는 올 4대 혁신 과제 중 하나를 '손님을 위한 혁신'이라고 한 바 있습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고객 패널 프로그램은 이러한 혁신을 이뤄내기 위해 손님이 당사에 바라는 점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경청하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 낼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 패널은 하나카드의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불편사항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융취약계층에 대한 서비스 및 디지털 채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개선 활동 등의 주제에서 손님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예정입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단순히 경청에서 끝나지않고 업무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하여 손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김우연 기자 / kim.wooyeon@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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