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겨울 시즌 아우터를 활용한 '겨울 캠핑' 쇼케이스를 공개했습니다.
널디는 겨울 캠핑을 테마로, 눈이 내려앉은 자연과 함께 여가를 즐기는 연인의 모습을 쇼케이스에 담았습니다.
널디의 겨울옷과 함께 추운 겨울에도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입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겨울 아우터를 함께 착용한
코디가 돋보입니다.
특히 부드럽고 질감을 가진 크림 컬러의 '플러피 플리스 후드 자켓'에 동일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편안한 '코지 룩'을 연출했습니다.
또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널디의 주력 상품군 중 하나인 패딩류도 다양하게 활용됐습니다.
'플리스 리버서블 다운 자켓'을 앞뒤로 연출해 한 가지 제품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차림을 선보이고, '
머큐리 다운 자켓'을 무채색 계열 상품과 함께 착용해 평상복으로 활용했습니다.
한편 널디의 모기업 에이피알이 공개한 3분기 실적에 따르면, 널디의 누적 매출은 전년대비 20% 상승했습니다.
4분기 들어 오프라인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널디는 올해 최초로 매출액 1천억 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혜정 널디 마케팅팀장은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로 야외 활동이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한 캠핑 콘셉트의 쇼케이스를 기획했다"라고 말했습니다.
[ 손효정 기자 / son.hyojeo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