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
롯데홈쇼핑이 롯데호텔과 함께 가상인간 '루시'를 홍보모델로 내세운 호캉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콘텐츠는 '가장 서울다운 스테이를 즐긴다'는 뜻의 '서울풀데이나잇'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루시가 롯데호텔 서울의 객실, 라운지 등 내부 시설과 주변을 체험하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또 호텔 주변 을지로의 매력을 즐기는 '액티브데이'와 롯데호텔 서울에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즐기고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인스파이어링 앤 릴랙싱 데이' 2가지 콘셉트로 구성됩니다.
해당 콘텐츠는 루시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볼 수 있으며 내달부터 롯데호텔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 콘텐츠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