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호텔신라·사모펀드 앵커와 화장품 브랜드 '시효' 선보여

시효/ 로레알 제공
로레알이 호텔신라, 사모펀드 앵커에퀴티파트너스와 손잡고 신규 화장품 브랜드 '시효'(SHIHYO)를 선보인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로레알은 지난 6월 3사 합작법인 '로시안'(LOSHIAN) 세우고 동양적 콘셉트의 화장품 브랜드를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효는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로 동양의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브랜드로 앰플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입니다.

특히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각 계절 적기에 수확한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해 만든 특허 성분인 '시효24'가 들어가 있습니다.

시효는 앞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플래그십 매장 '서울가든'을 열고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