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등이 '먹통'이 됐다가 약 7시간 30분 만에 복구됐습니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오늘(18일) 오전 4시께 케이뱅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가 정상화됐습니다.
앞서 전날 오후 8시 30분께부터 케이뱅크 앱 접속이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케이뱅크는 일부 서버 스토리지 디스크 구동에 문제가 발생해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