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이 S
SG랜더스의 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해 '쓱세일'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합니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 등에서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S
SG닷컴과 G마켓,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들 역시 댓글 이벤트, 쿠폰 증정, 한정판 패키지 판매 등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인기 카테고리 전품목 1+1과 최대 50%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계란(30구X2판, 총 60구)을 9천980원에 삼겹살·목심을 100g당 1천548원에 판매하는 등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주요 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냉동군만두, 사조/
오뚜기 참치 전품목, 시리얼, 두부 등 인기 식품 카테고리 전품목 1+1 행사도 진행합니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 전품목은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데일리 와인의 대명사인 'G7 와인 4종'은 각 50% 할인된 3천950원에 판매합니다.
이 외에도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이마트 앱에서는 20만 원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과 에어볼 추첨,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패딩 점퍼 32만 원, 스노우피크 경량 다운 15만1천200원 등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시코르 핸드크림, 식당가 1만 원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에어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추첨을 통해 단일 브랜드 10~30% 사은행사 참여권도 증정합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약 700여개의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제철을 맞은 고산지 사과(4~7입)는 7천980원에, 설향·장희 딸기(각 500g)는 1만980원, 1만5천980원에 선보입니다.
이마트24는 18일부터 평소 편의점에서 1+1 행사에 보기 힘들었던 상품들을 대거 선보입니다.
18일부터 20일까지는 코카콜라 1.5L, 칠성사이다 1.5L,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1+1 판매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18일부터 20일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머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시내면세점(본점·부산점)에서 당일에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썸머니 1만 원을 증정합니다.
온라인 계열사들 역시 한정판매 및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S
SG닷컴은 18일 디지털 콜렉터블, 멤버십 할인권, 특별 굿즈 등으로 구성된 ‘S
SG랜더스 한정판 패키지' 상품 4종을 단독 판매합니다.
친필 사인이 들어간 굿즈, 알비백 응원푸드백, S
SG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댓글 추첨 이벤트도 30일까지 이어갑니다.
G마켓은 18일부터 23일까지 S
SG랜더스 공식샵에서 사용가능한 8%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W컨셉은 18일부터 20일까지 최대 7만 원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관중수 1위를 기록한 열정적인 팬들의 성원이 올해 S
SG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 우승의 밑바탕이 됐다"며 "야구팬들과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세계그룹의 19개사가 총출동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