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이 지난 11일 종료된 중국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쇼핑축제(雙11·쌍십일)에서 2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보다 60% 증가한 수치입니다.

중국 정부의 제로코로나 정책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AGE20's),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의 디지털 프로모션 전략이 성과를 올렸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애경산업은 행사를 대비해 쌍십일 전용 기획세트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왕홍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등을 선보였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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