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RPG '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하르페' 업데이트 예고


카카오게임즈는 오늘(20일) '코그'가 개발한 모바일 RPG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하르페'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하르페'는 검화를 피우고 그 향기로 나비를 불러내 마검술을 펼치는 마법형 영웅입니다.

단순 마법 공격 외에도 파티원들의 피해를 증가시키거나 보호막을 생성시키는 등 시너지 효과를 겸비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7일 '하르페'를 추가하고 오는 25일까지 SS 5성 '하르페'를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7일부터 5월4일까지는 '하르페'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 4종을 진행하고 참여 이용자에게는 '마법형 영혼의 정수', '마법형 크리스탈', '마법형 찬란한 샤이니' 등의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오늘부터 5월18일까지 4주간 최대 SS 영웅 3명을 선택해 15단계 '체이서'까지 성장시키는 '체이스 부스트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체이서 개방' 또는 '영혼 각인 개방'이 진행된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체이서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5월4일까지 2주간은 그랜드체이스 페르소나들과의 전투를 펼치는 '무한의 사원' 이벤트 던전도 진행합니다.

'무한의 사원' 던전은 주어진 영웅을 조합하고 소울 스트림 효과를 활용해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는 페르소나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획득한 코인은 '이벤트 채팅 이모티콘'과 '찬란한 샤이니 결정', '전용 장비 선택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