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LG가전 산 고객 절반 '오브제' 선택
기사입력 2021-03-09 20:11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LG전자가 지난 한 달간 자사 가전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중 절반이 'LG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정확한 판매 대수, 판매액 등은 공개하지 않고 이같이 발표했다.

또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LG전자 전문 유통망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구입한 고객 중 40%는 세 가지 이상의 오브제 제품을 동시에 구매했다고 전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단순한 가전을 넘어 가구와 조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에 집중한 제품이다.


[이종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