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이 오늘(25일) 공식 SNS를 통해 웹드라마 콘텐츠 '흥썸TV'를 공개했습니다.

흥썸TV는 1분 내의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흥국생명을 의인화해 브랜드와 상품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편은 연애 상대로 의인화한 흥국생명이 고객의 희로애락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더했습니다.

회사 측은 치매보험, 어린이보험을 내용으로 흥썸TV 시리즈가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흥썸TV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시청 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됩니다.

흥국생명은 "보험이 갖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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