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20일 미세먼지 등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브랜드인 '레드투래드(RED TO RAD)'를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유해환경으로 붉게 자극받은 피부(RED)에서 밝은 피부(RAD)로 전환해준다는 의미의 '레드투래드'는 외부 자극 때문에 생긴 피부 트러블 방지에 관심이 많은 25~34세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정했습니다.
출시 제품은 클렌징부터 미스트, 앰플, 크림 등 7종으로 구성됐고 전 제품은 미세먼지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특히 주력 제품인 '보호막 미스트'는 미세먼지 흡착량을 25% 이상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다는 게 유한킴벌리의 설명입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아·아동용 화장품에 이어 성인용 기초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하게 됐다"며 "크리넥스 등을 통해 쌓은 피부 관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조문경 인턴기자 / sally3923@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