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행사 진행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쉐보레는 코로나19 확산,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전시장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 하고 있으며, 시승·전시 차량의 손잡이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