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V&A뷰티 등 뷰티 이머커스
단독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추진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왼쪽)과 유보연 지마켓 뷰티 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힐러비>

코스메틱 전문기업 힐러비가 G마켓과 손잡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24일 힐러비 측은 양사가 전략적 업무 제휴(JBP)를 체결하고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출시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힐러비는 G마켓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오는 8월에는 양사가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

빛크림은 리엔케이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성분과 효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탄력 저하와 피부톤 고민이 있는 고객을 겨냥하고 있다.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은 “이번 협약으로 폭 넓은 고객 층을 보유한 G마켓과 시너지를 내고 브랜드 저변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차별화된 헤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코스메틱 전문기업 힐러비는 세포 과학 기반 셀 더마 브랜드인 ‘리엔케이’와 영국 V&A뮤지엄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인 ‘V&A뷰티’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