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엔케이·V&A뷰티 등 뷰티 이머커스
단독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추진
 |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왼쪽)과 유보연 지마켓 뷰티 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힐러비> |
코스메틱 전문기업 힐러비가 G마켓과 손잡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24일 힐러비 측은 양사가 전략적 업무 제휴(JBP)를 체결하고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출시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힐러비는 G마켓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오는 8월에는 양사가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
빛크림은 리
엔케이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성분과 효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탄력 저하와 피부톤 고민이 있는 고객을 겨냥하고 있다.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은 “이번 협약으로 폭 넓은 고객 층을 보유한 G마켓과 시너지를 내고 브랜드 저변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차별화된 헤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코스메틱 전문기업 힐러비는 세포 과학 기반 셀 더마 브랜드인 ‘리
엔케이’와 영국 V&A뮤지엄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인 ‘V&A뷰티’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