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도 다이소서 팔기 시작한 건기식...전용 제품 8종 선보여

[사진출처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했다.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24일부터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다이소에서 원료와 처방, 완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다이소 전용 브랜드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2중 피부 기능성 콜라겐 2000mg을 함유한 ‘콜라겐 더마스틱’과 피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120mg 담은 파인애플맛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이 있다.


웰에이징 제품으로는 개별인정형 원료(제2024-25호)인 마리골드꽃추출물(지아잔틴 함유)과 비타민A를 함유한 2중 눈 건강 기능성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과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른 마시는 다이어트 건기식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을 선보였다.


캡슐 형태인 루테인 지아잔틴을 제외한 이들 제품은 액상 스틱과 분말 제형으로 1회 분량씩 소분해 휴대가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최대 5000원 이내 가격의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파는 다이소는 최근 건기식 새 판매처로 부상했다.

현재 다이소에서 건기식을 판매하는 곳으로는 대웅제약종근당건강, 디엑스앤브이엑스(DXVX) 등이 있으며 LG생활건강도 합류하게 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