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이븐(EVNNE)이 K팝 화보형 잡지 잇다매거진(ITTA MAGAZINE) 제23호의 화보 커버를 장식하며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븐(케이타・박한빈・이정현・유승언・지윤서・문정현・박지후)은 18일 잇다매거진과 진행한 제23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븐은 ‘비밀 요원’이라는 테마 안에서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모습부터 진지하고 세련된 모습까지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븐의 다채로운 연출은 단순한 사진 한 장을 넘어,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느낌을 주며 팬들과 글로벌 시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23년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Target: ME’로 데뷔한 이븐은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글로벌 핫트렌드’를 수상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한국과 일본에서의 단독 팬미팅 개최에 이어, 아시아 투어 및 아메리카 투어까지 성료하며 국내외로 활동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 나갔다.

오는 2월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로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이븐은 매 앨범 멤버들의 참여도를 높여 나가며 그들만의 서사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한편, 이븐은 오는 4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여 글로벌 K팝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잇다매거진 제23호는 2월 18일부터 2월 26일까지 ITTA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잇다매거진 구매자들에게 이븐의 미공개 포토카드 및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븐의 전체 화보를 비롯해 팬들이 직접 매거진 기획에 참여하는 ‘IT:TALK’ 코너 및 인터뷰 내용은 잇다매거진 제23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