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 내년 美 홈쇼핑 진출
|
임이석 원장 |
피부과에서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국내 유통망 확대에 이어 미국시장 진출에 나선다.
25일 케어놀로지는 내년 초 미국 홈쇼핑을 통해 첫 해외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케어놀로지는 국내에서 온라인 면세점과 올리브영 등에 입점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달 초 올리브영 강남
우성점을 시작으로 지난 22일 새로 문을 연 올리브영N 성수점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본격 확대하고 나섰다.
올리브영의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검증되었고, 특허 등을 보유한 경우에만 입점 가능하다.
케어놀로지는 임이석테마피부과 대표원장 임이석 원장이 30여년간 90만건 이상의 임상을 기반으로 수많은 피부 고민 해결 베이스로 개발한 브랜드 기술력이 입증돼 올리브영에 입점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 매장에선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리블루 밸런싱 크림 인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임이석테마피부과 입점돼 시술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며, 간편하게 집에서도 피부 문제를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엄선된 제품들이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본사 제품력을 인정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놀로지에서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펼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