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참에 아이방 서랍 바꾸자 ”유아가구 10배 더 판 한샘, 쌤페스타 매출 쑥

한샘 쌤페스타 3주간 주문액 72% 급증
‘국민서랍장’샘키즈 라인 등 유아가구 인기

한샘은 연중 2회 개최하는 할인프로모션인 쌤페스타에서 샘키즈서랍장 등 유아동 가구 판매량이 늘었다고 밝혔다.

쌤페스타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연중 2회 진행하는 ‘쌤페스타’에서 유아동 가구 판매가 급증하면서 주문액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25일 한샘에 따르면 할인 프로모션인 쌤페스타를 시작한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0일까지 3주간 주문액은 전월 같은 기간 대비 72%증가했다.


쌤페스타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데, 이미 20일 기준으로 올해 상반기 쌤페스타 주문액 기록은 넘어섰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한샘에 따르면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0~5세 유아용 가구 ‘샘키즈’라인이 깜짝 흥행했다.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한샘의 ‘샘키즈 1305’수납장은 행사 첫 주인 10월 1주차 주문액이 직전 2주차 평균보다 10배 증가했다.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옷이나 아이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오래 쓰는 육아 아이템으로 꼽힌다.


한샘 샘키즈 서랍장. <한샘>
쌤페스타 기간에는 샘키즈 ‘하이가드 데이베드’와 ‘키큰옷장’도 새롭게 출시됐다.

하이가드 데이베드는 아이 안전을 위해 가드를 높인 저상형 침대, 키큰옷장은 다양한 모듈로 구성해 수납력을 키운 유아옷장이다.


쌤페스타 기간에는 온라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500종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할인하며, 인테리어공사 상품 구매시에도 최대 140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쌤페스타 마지막날인 28일까지는 포에트 침대, 아르떼 가죽소파 등을 타임 특가로 선보인다.

26일까지는 다양한 옷장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옷장데이’를 진행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