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올 한 해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오랜 기간 겨울 시즌 아이템으로 사랑받아 온 플래너를 비롯해 지난해 첫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끈 캘린더, 겨울 아이템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몰스킨과 함께 만든 ‘스타벅스 2025 플래너’는 매일의 일상을 담는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 핑크 색상)과 자유롭게 일자를 적어 기록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 색상)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올해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글로벌 필기앱 ‘굿노트’(Good Notes)와 손잡고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며 태블릿 및 디지털 플래너 사용에 친숙한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내지 구성,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등을 제공함으로써 색다른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겨울 신규 아이템인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4종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두 가지 디자인의 램프가 각각 그린과 화이트 색상 2종씩 출시된다.
캘린더도 보다 업그레이드됐다.
‘스타벅스 2025 캘린더’는 PBG(프린트베이커리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브랜드) 전속의 2024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30세 미만 30인(ART)에 이름을 올린 이희조 작가와 협업해 ‘커피 모먼트’를 주제로 13개의 감성적인 회화 작품을 담아냈다.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11월 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되며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타벅스의 겨울을 상징하는 플래너를 비롯해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