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용기’로 한류 일으킨다…락앤락, 베트남서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글로벌 컨퍼런스 ‘Laugh&Loud 2024’ [사진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15개국 파트너사들과 올해 사업 성과와 내년 계획을 공유했다.


락앤락은 지난 20일부터 3일 동안 베트남 호치민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Laugh&Loud 2024’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락은 지난 2010년부터 독일,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글로벌 사업 성과와 계획을 공유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Connect to Neighbor’라는 슬로건 아래 락앤락과 글로벌 파트너사가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영국, 독일, 남아프리카공화국, 멕시코,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5개 국가의 파트너사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베트남 현지 브랜드 스토어와 생산 공장을 견학했다.

또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메트로 카페’ 텀블러 등 락앤락의 주요 제품을 한 눈에 살펴봤다.


김영일 락앤락 해외사업본부장은 “이번 Laugh&Loud 2024가 세계 각국의 주요 거래선과 파트너십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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