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국내 숙박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국내 숙박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합니다.

7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2만 원을 할인하는 쿠폰입니다.

앞서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을 진행해 5만 원 할인권을 지급합니다.

수도권과 제주를 제외한 12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7만 원을 초과하는 숙박시설 이용 시 사용 가능합니다.

하나투어 예약 고객이라면 할인 및 특가 혜택과 더불어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에서 발급받은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6월 5일 오후 8시에 하나LIVE 특별 편성한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특가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천 원의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사 할인 혜택과 함께 할인 쿠폰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빅하투페어' 캠페인에서 진행하는 '여행 고민 ZERO 100% 당첨 이벤트'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도 참여 가능합니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6월 초부터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의 경비 부담을 낮추는 숙박 쿠폰을 제공하고, 국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여했다"고 전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