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기업 하얏트가 'Be More Here'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론칭 일환으로 보그 코리아와 함께 배우 하석진 주연의 독점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하얏트가 보그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 필름은 올해 1월 선보인 하얏트의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가 의미하는 바를 재해석했습니다.

'하얏트 월드'를 통해 여행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여행이 개인에게 줄 수 있는 변화의 힘과 여행하는 시간에 온전히 집중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을 전합니다.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을 배경으로 한 브랜드 필름은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 보그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됩니다.



이어서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5월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영상 속 배경인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는 2014년에 오픈해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입니다.

또 다른 호텔 후지 스피드웨이는 일본 시즈오카 현에 위치한 하얏트의 '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포트폴리오의 호텔입니다.

후지산과 세계적인 서킷 '후지 스피드웨이'에 둘러싸여 있어 연중 내내 객실에서 두 개의 전망 중 하나의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 브랜드 필름의 주인공인 배우 하석진은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나의 영감과 원동력의 원천, 그리고 여행이 주는 변화와 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하얏트 브랜드 필름을 통해 과거, 현재와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 조금 더 집중하고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