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패션의 만남”…와인앤모어, W컨셉과 협업해 ‘W Edit’ 패키지 출시

22일부터 ‘W Edit’ 패키지 9만 9천원에 판매
‘앙드레 끌루에’ 샴페인과 보그 코리아 화보책자
온라인몰서 주문 후 청담∙역삼센터필드 등서 수령

와인앤모어, W컨셉과 협업해 ‘W Edit’ 패키지 출시
신세계L&B(대표 송현석)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와인앤모어가 프리미엄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과 협업한 ‘W Edit’ 패키지를 22일부터 와인앤모어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W Edit’ 은 와인앤모어와 W컨셉의 공통어 ‘W’와 ‘edit(편집하다)’의 합성어로, 양사가 공동으로 편집한 패션 매거진을 의미한다.


양사의 브랜드 특성을 조화롭게 녹인 이번 패키지는 와인과 패션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감성을 반영하는 아이템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프랑스 정통 샴페인 하우스 ‘앙드레 끌루에(Andre Clouet)’ 샴페인 1병과 ‘W Edit’ 화보책자 1개로 구성된다.

화보책자는 ‘스파클링처럼 청량한 오피스 우먼의 9 to 5’를 주제로 W컨셉의 인기 브랜드 8개와 프리미엄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가 촬영에 참여해 감각적인 무드로 완성됐다.

샴페인은 앙드레 끌루에의 대표 상품인 ‘앙드레 끌루에 초키’와 ‘앙드레 끌루에 드림빈티지 2016’ 2종으로 준비된다.


와인앤모어와 W컨셉은 소장 가치를 높이기 위해 ‘W Edit’ 패키지를 매거진 콘셉트로 기획했다.

와인과 W컨셉 상품을 활용한 화보 이미지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하고 화보책자를 별도로 구성했다.

모던, 미니멀리즘, 클래식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와인앤모어와 W컨셉의 협업 화보는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W컨셉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 참여한 각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노하우가 공개된다.


‘W Edit’ 패키지는 앙드레 끌루에 초키와 앙드레 끌루에 드림빈티지 2016 각 50병씩 총 100세트 준비되며 한 세트당 9만9000원에 판매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와인앤모어 온라인몰에 가입해 19세 인증을 완료한 후 와인앤모어 청담점∙역삼센터필드점∙성수역점∙서울숲점∙합정역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앤모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신세계L&B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산업군과 협업해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활발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다채로운 상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겠다”고 덧붙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