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5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는 자연에서 온 원재료가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로 탄생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은 브랜드 필름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브랜드 필름 다음으로 보여지는 콘텐츠로는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글라스락 셰프토프, 보에나, 오펫 등 주요 브랜드의 슬로건을 디자인해 각각 한 페이지로 구현했다.
카테고리별로는 글라스락 및 각 브랜드별 스토리, E
SG 활동을 다채롭게 담았다.
2005년부터 이어져온 글라스락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자체 유리 기술력을 다룬 콘텐츠, 그리고 각 브랜드별 탄생 비화를 알 수 있는 개별 콘텐츠를 구성했고, 글라스락의 환경 캠페인과 취약 계층 기부 등의 스토리도 제공한다.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는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용도와 기능, 모양 등에 따라 사용자 맞춤으로 분류하여 볼 수 있어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밀폐용기의 경우 몸체와 캡 각각의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냉동실 등에서의 사용 여부를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정사각, 직사각, 원형 등 모양별로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쿡웨어의 경우는 프라이팬, 냄비, 그리들 등 제품의 용도는 물론 형태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인덕션 등 사용 환경에 맞는 제품을 한눈에 검색할 수 있다.
추후 순차적으로 베버리지웨어, 테이블웨어, 반려동물, 소형가전 소개 페이지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월 5일까지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에 방문해 제품 메뉴에서 푸드컨테이너/쿡웨어 중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한 뒤, 원하는 맞춤 정보를 선택해 결과 화면으로 보여지는 제품 리스트를 캡쳐 및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글라스락 픽업텀블러’를 증정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 고유의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 맞춤 추천 등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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