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스페이스가 최근 MOU를 맺은 THE HANA NFT와 콜라보 상품인 메타젤리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더하나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이 제품은 모던한 인테리어부터 빈티지한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연출과 컬러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마트 수납박스 입니다.

소비자들이 메타젤리 박스를 구매하면 10종의 젤리띠부씰 또는 더하나 왕띠부씰이 제공되는데, 현재 띠부씰 수집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하나 측은 젤리띠부씰 10종을 전부 또는 더하나 왕띠부씰을 모아 인증하면 경품도 증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더하나는 알리바바, 절강TV, 센추리21,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과 계약을 맺어 유명 브랜드 제품을 국내외로 유통하고 있으며, 젤리스페이스는 메타젤리스 IP를 기반으로 NFT 생태계를 확장 중인 Web3.0 브랜드 기획사입니다.

더하나 측은 “메타젤리스 #0496번의 홀더로서 다양한 PB 상품 기획과 명품 기반의 한정판 상품 기획 등을 통해 생태계를 함께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주)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는 “메타젤리스를 보유한 홀더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고, THE HANA NFT와의 콜라보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 두 회사의 협업을 통해 사업적인 시너지를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