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박람회 플랫폼 '마이페어', 차량 중개 플랫폼 '타고가요'와 업무 제휴

[매일경제TV]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차량 이동편의 서비스 '타고가요'와 해외박람회를 참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이페어는 해외박람회 정보 포털과 부스예약 및 참가과정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로, 지난 3년간 전 세계 1만3000개 이상의 박람회 데이터를 구축하고 기업 맞춤형 박람회 추천 서비스와 참가 성과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1300여 개 해외 박람회들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마이페어와 타고가요는 포스트 코로나로 해외 박람회 참가 수요 회복을 대비해 공항으로 이동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15%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마이페어는 해외박람회 참가지원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고가요 내 마이페어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하고 해외박람회 참가기업 전용 차량 이동 상품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타고가요가 올해 하반기 해외 현지에서 차량 이동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에 따라 마이페어 고객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항에서 전시장 또는 숙소까지 편리하게 이동수단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마이페어는 고객이 해외박람회 참가를 위해 공항으로 출발하는 순간이 온라인으로 받아온 마이페어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 경험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 보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자 타고가요와 협력을 결정했습니다.

타고가요는 전국 3만여대 차량공급자와 제휴를 맺고 인천공항 콜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모빌리티 토탈 서비스 기업입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해외박람회 참가 고객이 핸드캐리하는 전시품 등 때문에 짐이 많아 공항으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타고가요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으로 더욱 많은 마이페어 고객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해외박람회 참가지원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