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P NATION'이 신곡 '댓 댓(That That)'으로 돌아온 싸이(PSY)의 글로벌 파급력을 담습니다.

싸이는 지난달 29일 정규 9집 '싸다9'를 발매하고 5년 만에 팬들에게 돌아왔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뮤직비디오(MV)에 출연한 이 곡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및 유러피안 송 차트 1위를 비롯해 전 세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SuperStar P NATION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싸이의 전 세계적인 파급력을 담기 위해 신곡 '댓 댓'을 빠르게 게임에 적용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신곡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이번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는 '싸다9' 앨범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아트워크 이미지를 활용했습니다.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싸이를 위한 컴백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3일부터 오는 17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P NATION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싸이의 신곡 '댓 댓'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SuperStar P NATION은 추후에도 P NATION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