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선물상품전, 슈퍼해피 키즈 페스티벌 등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상품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상품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습니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천제명, GNC, 메이올웨이즈, 뉴트라라이프 등이 참여하는 '건강식품 선물상품전'이 오늘(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열립니다.

오메가3, 비타민, 홍삼 등 부모와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당일 각 브랜드별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합니다.

정관장에서는 화애락진, 홍삼톤골드 등 품목별로 10%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아 '슈퍼해피 키즈 페스티벌' 행사가 오늘부터 다음달 5일까지 펼쳐집니다.

또 '스케쳐스키즈 팝업' 행사도 열려 티셔츠, 바지 등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마이리틀타이거에서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완구세트를 할인해 판매하고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야외활동을 즐기기 위한 스포츠와 골프웨어 행사가 펼쳐집니다.

프로스펙스, 르까프, 스케쳐스 등이 러닝화, 아동화, 트레이닝 재킷 등을 선보이는 '스포츠 의류&슈즈 특집' 행사가 펼쳐지고 '골프웨어 필드룩 제안' 행사에서는 LPGA골프, 레노마골프, SGF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봄과 여름 상품을 선보입니다.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닥스, 미소페가 참여하는 '인기 슈즈 제안' 행사가 열려 미소페 여성화와 남성화를 각 7만9000원과 8만9000원 균일가로 판매합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