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KBI그룹의 ‘KBI상사(케이비아이상사)’가 52년 만에 ‘갑을상사’에서 사명을 변경하며 위드 코로나의 일상회복을 맞이해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끊임없이 도전, 혁신을 통한 기존 사업 역량 강화와 지속적인 신 성장 산업을 발굴하는 ‘한국의 사업 혁신자(Korean Business Innovator)’ 의미를 담은 ‘KBI’를 사명에 넣은 KBI상사는 오르바이스텔라를 론칭해 한국 비건 패션의 반열에 올렸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난달 장희령 배우를 첫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주 19일 두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오르바이스텔라는 내일(2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세번째 방송을 통해 최근 출시한 ‘보야지(Voyage) BCI 코튼 토트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판매를 실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 조만간 ‘사복여신’ 장희령 배우와 함께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골프 패션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수진 KBI상사 대표이사는 “이번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KBI그룹내에 가장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포스트 오미크론' 이후 본격적인 일상회복으로 패션 아이템의 판매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더욱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오르바이스텔라 제품 매출 극대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 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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